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종합사회복지관·풍납데이케어센터는 2022년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2년 풍납종합사회복지관·풍납데이케어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 예정가격 : 174,267,080(금일억칠천사백이십육만칠천팔십원) / 부가가치세 포함

예정가격은 계약기간 구매예정 금액이며, 상황에 따라변동될 수 있음.

. 납품품목 : 농산물류, 축산물류, 수산물류, 가금류, 공산품류, 기타 소모품 등

. 식자재 납품(계약)기간 : 202211~ 20221231(12개월간)

.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일반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2. 추진 일정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11126() 09:00 ~ 20211217() 18:00

. 접수방법 : 제출서류 밀봉하여 방문제출 (외부 봉투에 각 기관명 기입하여 2부 제출)

. 접수처 : 풍납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

. 1차 서류심사 발표 : 20211221()

. 제안 설명회 : 1223() 선정위원회 개최(업체 발표준비)

발표 : 10분이내 / 질의응답 : 10분 이내

상기 일정은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해진 일시에 제안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시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최종업체 선정 : 20211224()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

.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 비 고 : 본 공고의 경우 풍납종합사회복지관과 풍납데이케어센터가 공동으로 참여하되 풍납종합사회 복지관이 주관하여 진행함.


3. 입찰 참가 자격

.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및 수도권에 소재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농산물, 축산물, 가금류,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합하는 도매업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이상)

.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장,냉동 장치 설치된 차량),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냉동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연간 12회 위생교육 자료 제공과 연간 12회 무료급식소 소독 인력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 본 기관 요청에 의해 조리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 2020~ 현재까지 서울시 및 경기도 소재 사회복지시설(복지관, 요양원,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6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일일 배송)

. 축산물 가공업 허가 업체 / 축산물 납품시 등급 및 적합판정서, 농수산물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이 카드결제(신용카드, 체크카드) 가능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5/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를 면제한다.

 

5.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

.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한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6. 제안서 및 입찰 서류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 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11126() 09:00 ~ 20211217() 18:00

. 접수장소 : 풍납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 (서울시 송파구 강동대로35)

.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직접 제출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함.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사업자) 또는 주민등록등본 1(개인사업자)

4) 영업신고증 사본 1.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냉장,냉동(납품차량) 차량등록증 사본 각 1.

8) 사업장(작업장) 및 냉장,냉동탑차 차량 최근 소독필증 각 1.

9) 보험관련 가입서류 1(영업, 생산물,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10) 업체 기초조사표 1(별지 2)

11)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업체별 자유양식, 서면 또는 usb로 제출)

12)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별지 3)

13) 업체신용평가서 1.

14)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

15) ·수산물 작업장 HACCP 인증서 사본 1.

16) 품목별 단가표(소정양식) 1.

1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별지 4)

      

7.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 “~를 할 수도 있다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 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및 입찰선정위원회의 결과 등으로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8. 낙찰자 선정 방법

. 풍납종합사회복지관·풍납데이케어센터 식자재 공급업체 선정위원회를 통해 식자재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및 운영관리 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정성 등)에 의거 참여업체들의 제안 설명 청취 후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업체를 선정한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 최종 낙찰통보는 풍납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 최종낙찰자는 계약 시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의 20%), 인지세법에 의거하여 인지를 구매해야 하며, 불응할 경우 차순위 업체를 계약 상대자로 선정한다.

. 최종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9. 기타사항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안요청서, 청렴계약이행 등 기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 채택된 제안서는 본 시설의 결정에 따라 수용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이 20%)과 수입인지를 제출하여야 하며 불응할 경우 차순위 업체를 계약 상대자로 선정한다.

. 입찰에 참가하기 위해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선정결과는 심사 후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업체에게 개별 통보한다.

.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풍납종합사회복지관, 나라장터에 게시되니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풍납종합사회복지관 권부영 팀장(02-474-1201)에게 문의하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