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납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납품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발주기관 : 풍납종합사회복지관

. 입찰건명 : 식자재 납품 입찰 공고

. 상세내역 : 식자재 납품(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공산품, 김치류, 쌀류 등)

. 기초금액 : 87,289,500(금팔천칠백이십팔만구천오백원)

사업량에 따라 증가 또는 감소할 수 있음.

. 납품기간 : 2021. 1. 1. ~ 2021. 12. 31.

 

2. 계약방법

. 공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방식[제한경쟁(총액)]

.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집행일정

.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12. 3.() 09:00 ~ 2020. 12. 16.() 17: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12. 17.()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기타 문제 사항(PC장애, 전산장애, 기타 불가피한 문제 발생)발생시 개찰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일법령의 제14조 규정에 의거 해당 사업에 관련한 사업 등록을 한 자로서 지방계약법시행령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서울,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 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축산물, 가공식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여야 합니다.

.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여야 합니다.(1인당 1억 이상, 1사고당 3억 이상)

.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직접고용한 소속 직원)을 갖추고, 상하반기(연간2) 소독 및 위생교육 등의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어야 합니다.(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축산물 납품(, 돼지, 닭고기) 시 등급판정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 6일 이상 복지관 노인무료급식소에 8:00 이전에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 202012월 현재 기준 최근 3년간 사회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이 연간 1억원 이상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발주가 가능하고, 대금결제는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여야 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금액으로 최저가격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나라장터시스템에 의거 자동생성)를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증권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당행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계약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 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계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낙찰자 계약관련 준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 대표자인감증명서

. 영업신고증

. 사용인감계(계약일자로)

.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 자동차등록증(냉동차)

. 자동차보험증권

. 건강진단결과서

. 소독필증

. 김치원산지 증명서

. 도축검사증명서

. 축산물() 등급판정확인서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 이행(계약)보증보험 증권(낙찰금액의 100분의 20 이상)

 

10.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공고서 및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본 복지관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풍납종합사회복지관 행정팀장 권부영 02-474-1217

- 연락가능시간 : ~, 09:00 ~ 18:00

 

 

2020. 12. 3.

 

풍납종합사회복지관장